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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 electric car with orange charger

하이브리드 차량에 검증된 성능

모든 하이브리드 차량을 위한 첨단 윤활유 기술

엑손모빌 엔지니어들은 하이브리드 지원을 위해 광범위한 테스트를 정기적으로 실시합니다. 도심 및 고속도로 주행을 시뮬레이션한 50,000 마일의 논스톱 하이브리드 테스트에서 Mobil 1™ 0W-20과 Mobil 1™ 5W-30은 하이브리드 타입에 관계 없이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었고, 하이브리드 엔진을 점검한 결과 Mobil 1™엔진 오일이 퇴적물, 슬러지, 마모에 대한 뛰어난 보호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엑손모빌이 테스트한 직렬, 병렬, 직/병렬 등 모든 파워트레인 테스트 방식이 Mobil 1™ 윤활 기술의 전반적인 윤활 성능과 내마모성을 보여줍니다. Mobil 1™ 첨단 완전합성 엔진오일은 모든 하이브리드에 탁월한 성능과 보호 특성을 제공합니다.

효율적인 기능과 설계: 하이브리드 작동 원리

하이브리드에서 에너지로 전기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전기를 사용함으로써 하이브리드 차량은 기존 연료 의존도를 줄이고, 연비를 높이면서 배출량을 줄입니다. 현재 하이브리드 차량은 내연기관, 전기모터, 베터리를 세가지 기본 요소로 사용합니다.

하이브리드 기술의 5가지 효율성

icons for five efficiencies of hybrid technology
하이브리드 기술은 일상 주행 상황을 활용하여 효율성을 제고합니다. 주행속도가 낮을 때배터리 팩과 전기모터만을 사용해서 작동하고, 회생 제동장치는 정지하기 위해 관성으로 움직이면서 발생하는 운동량 에너지를 포착해서 하이브리드 차량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또한, 스타트 - 스톱 시스템은 완전 정지 시 엔진을 멈추기 때문에 공회전에 필요한 에너지를 줄여줍니다.

3가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파워트레인은 동력을 자동차 바퀴로 배분하는 역할을 합니다. 전통 파워트레인에는 엔진, 변속기, 드라이브 샤프트, 서스펜션, 바퀴 등이 포함됩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에는 추가 파워트레인 부품이 있을 뿐만 아니라 엔지니어들이 직렬, 병렬, 직/병렬 등 다양한 파워트레인 방식을 이용함으로써 하이브리드의 설계상 장점을 최대화했습니다.

  • 직렬- 배터리 팩이나 내연기관 구동으로 발전기에서 전력을 받아 전기모터가 바퀴로 동력을 보내줍니다.
  • 병렬- 전기모터와 내연기관이 함께 일해 동력을 만들어 바퀴로 보냅니다.
  • 직/병렬- 전기모터나 내연기관이 독립적으로 동력을 만들어 바퀴로 보내줄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파워크레인 구동방식

diagram of different hybrid powertrain configurations
직/병렬 설계는 전기로만 그리고 가솔린으로만 독립적으로 구동 할 수 있기 때문에 3가지 파워트레인 구동방식 중에 가장 연비 효율성이 뛰어납니다. 직/병렬 방식은 저속에서는 직렬 파워트레인으로, 고속에서는 가솔린만 사용하는 방식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유연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직/병렬의 설계상 장점으로 연료 소비가 적어 최적의 효율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