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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트레인 분석

powertrain close up gear tooth

조기 마모, 오염 및 오일 상태에 대해 파워트레인, 디퍼런셜 및 파이널 드라이브 오일을 모니터하는 서비스입니다.

설명

파워트레인 분석은 기어나 트랜스미션 문제 및 윤활유 오염이, 많은 비용을 초래하는 가동 중단이나 수리로 이어지기 전에 탐지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분석 서비스는 모든 종류의 이동식 장비에 사용되는 트랜스미션, 디퍼런셜 또는 파이널 드라이브(기어) 부품에 적용됩니다. 긴 장비 수명과 최적의 성능을 보장하는 테스트도 포함됩니다.

engine analysis benefit chart with korean copy
 powertrain analysis option info with korean copy
테스트 목적 테스트 중요도
금속 오염물질, 마모 입자 오일에 있는 금속의 존재와 함량 결정 마모 금속 함량은 장비 부품이 마모가 되고 있는지 또는 유해한 오염물질이 오일로 유입되고 있는지 파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첨가제의 화학적 성질을 구성하는 금속 함량도 보고됩니다.
산화 윤활유의 산화 및 열화 정도 결정 산화는 다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 마모와 부식 증가
  • 장비 수명 단축
  • 점도 상승
  • 과도한 퇴적물과 플러깅
미립자 수 분석 오일에 있는 미립자 오염물질 함량 측정
  • 청정성은 순환유 시스템 작동에 매우 중요합니다.
  • 파편은 시스템의 펌프 및 밸브의 허용 공차에 간섭을 일으키거나 조기 베어링 마모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TAN (전산가) 산성 오일 산화 부산물 측정 TAN(전산가) 상승은 오일 산화 증가로 인해 오일 산도가 늘어났다는 의미 일 수 있습니다.
점도 오일의 흐름에 대한 저항성 결정
  • 높은 검댕이나 불용성 성분, 수분 오염 또는 고점도 연료나 윤활유와의 혼합 때문에 점도가 상승할 수 있습니다.
  • 수분오염이나 저점도 연료나 윤활유와의 혼합 때문에 점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 고점도 또는 저점도는 장비의 조기 마모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미립자 정량화 (PQ) 지수 일부 분광분석으로는 일반적으로 탐지되지 않는 철 금속 피로 파괴와 금속 간 마찰/마모 결정 PQ 지수는 다음을 초기에 탐지 할 수 있습니다.
  • 마찰 방지 베어링 마모
  • 플레인 베어링 마모
  • 기어 마모
수분 수분 오염 여부 탐지 수분오염으로 심각한 부식 및 그에 따른 마모, 유막 감소 또는 수소 취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